top of page

교민 비상연락(신변안전 유의 당부)


안녕하십니까? 주밀라노총영사관입니다.

유럽지역내 테러 위협과 더불어 최근 북한 고위인사의 탈북으로 인해 북한의 잇따른 도발 위협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밀라노총영사관은 교민 여러분들에게 신변안전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드리고, 이 계기에 교민 비상연락망이 효율적으로 작동되는지점검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읽은 즉시 “비상연락 수신 확인”이라는 내용의 회신을 이메일로 소속기관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여러 기관으로부터 중복해서 이메일을 받았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메일을 받은 모든 기관에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최근 북한 고위인사의 탈북 및 북한의 잇따른 도발 위협 등을 감안할 때, 해외에 체류하거나 방문중인 우리 국민에 대한 위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유럽내 테러위협, 특히 민간인을 대상으로 한 무차별 테러 가능성도 증대하고 있습니다.

교민 여러분들께서는 스스로의 신변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고, 특히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출입 자제

ㅇ 열차 등 대중교통수단 이용 자제

ㅇ 야간 외출 자제

ㅇ 각국 정부의 불시 검문 등에 대비, 여권(또는 여권사본) 필히 지참

ㅇ 언론 보도, 총영사관 공지 등에 상시 주의

만약 테러공격, 북한의 도발 등 비상위기상황이 실제로 발생하여 주변에 테러로 인한 피해를 당하였거나 생사가 확인되지 않는 분이 있다면, 즉시총영사관(02-2906-2641, 331-955-7463)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 해야 할 일(부탁) : “비상연락 수신 확인”

보내실 이메일 주소(한인회) : yeo@forumcorea.it

(수신확인 메일 : 직접 또는 전달해서 이 메일을 받으시는 모든 분 –

다른 소속기관을 통하여 관련한 이메일을 받으셨어도,

한인회로부터 첫 메일이면 한인회로 이메일 회신바랍니다)

bottom of page